괜히 들어왔다가 답없는 소리만 보고간다... ㅋ

자기가 하면 로맨스


이해나협조에앞서공약불이행에대한용서를구하는게먼저.흡연자비흡연자문제도아니고국민건강문제도아님.증세문제임.손바닥으로하늘을가리지??물가연동하면매년십조원에가까운세금을부과하게되는일인데!오년대통령되는일과비교해도훨중요한사항인데!역사에죄짓고.박정희대통령업적먹칠하고,거짓말하는대통령으로낙인찍히시는일없기를바랍니다.고집이란말안들으실려면흡연자와야당,반대하는사람들목소리들으세요.그게역사가대통령께드리는교훈입니다.그럼존경받는대통령으로남으실겁니다.


대통령님! 저는 담배를 피우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런식의 담배값 인상은 절대 동의하지 않습니다 국민의 의사와 뜻을 충분히 수렴한 후에 추진하시길 바랍니다 국민을 무시한 날치기같은 법안을 시행하신다면 탄핵당하시길 기도할껍니다.


난 비흡연자 당장 내주머니에서 한갑살때 두갑살돈이 나간다는데 당신같으면 이해와 협조가 가능해?


진짜 국민들 건강 걱정돼서 그러시는거에요?? 한 20000원으로 올려주세요 끊을게요


난 담배 인상안 찬성한다. 복지로 100조 퍼주는 시대에 추가 세수징수 없이 그걸 할려 하니 한계에 부딪치는거지 쓸때없는 포퓰리즘 복지정책 좀 폐지하고 담배 가격을 최저시급만큼 올려라 여타 선진국들에 비하면 담배가격 터무니없이 싼게 맞고 흡현율을 줄이는 방법 중 가장 확실한게 담뱃값 인상이다.